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각종 게임 게시판

[게임] 모두의마블 초월보석/영롱한보석 판매이벤트 (17.09.22~28)

반응형



이렇게 꿀 이벤트 일수없다!

적어도 나에게는!

잘 훑어보지않았다면 그냥 넘어갈뻔!


바로 "최강의 보석을 저격할 시간!"이라는 이벤트중에

다른부분은 과금하는 부분이라.. 무과금인 나에겐.. 쓸모가 없네요..

하지만 단 하나! 모마를 하면서 비자금처럼 모아두었던 보석들!

하,중,상급 초월보석,영롱한보석

정말 필요할때 팔아서 쓸려고 하나도 팔지않고 모아두었다.

그런데 ! 초월 보석 영롱한 보석을 판매하면

이라는 내용.

초월+영롱 보석을 합치면 대강 100개이상 200개 될라나?

딱이다..하하하

근데 완전 새벽에 알아가지고 뭐하는건지..ㅠㅠ..

새벽에 30분동안 열심히 보석 카드팩 깐듯..

기존 판매 10만원에 최강보석카드나 상급 보석 카드팩 2장이라니

상급 보석 2장만해도..완전 이득.


최강 보석 카드도 나오지만 대강 보석카드를 10장이상 열어야

A최강 보석 카드 1개정도 나오더라..

큰 기대말고... 상급 보석 2장으로 만족하셔라.. (5만골드..껄껄...)



내가 얻은 .. 최강보석 카드..

최강 보석 3장을 모으게 되면 최강 보석 상자를 주는데



위 리스트중에 영롱한 보석 1개가 나온다.

최강보석 카드 10개를 모으면

"영롱 확성기 결정 상자"를 준다.



라인, 트리플, 관광지 독점 찬스에서 4%확률로 주사위 한번 더!

음 희귀성이있는건가? 아니면 좋은건가.. 나는 잘 모르겠는데..ㅠㅠ

아무튼 없는것보단 나으니깐 꿀!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그리고 최강보석상자로 얻은 영롱 보석들

영롱 주사위 결정을 뿌리는건가? 2개와 대가 결정 1개를 먹었다.. 힐링결정은 엄청 팔았는데

골드도 늘어나고 좋은것도 많이 득하고..

보석 많이 모으신분들은 꼭 해보시길...!!

상급보석 10개 - > 초월 상자주는데..

도박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시도해보시는것도..



난 이렇게 모아두고 .... 나중에 필요할때 쓰려구요... 도박은 망함의 지름길..!!

여러분도 득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