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예약

[최신게임] 어둠의 영웅등장! "다크스톰" MMORPG 사전예약 진행중!

반응형

* 추천 최신게임 (주)모나와 "다크스톰" 사전예약 진행중!

- 사전예약 바로가기 : https://vgame.kr/tGWD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게임은 "다크스톰"입니다.

어둠의 영웅들이 하나,둘 깨어난다! 모나와란 게임회사에서 출시하는 게임입니다.

다크 스톰은 화려한 중세 그래픽에 아름다우면서도 타격감에 중점을 시원한 MMORPG 게임이라고합니다.

다른 MMORPG게임과 다른점은 보스 사냥을 통한 드랍장비를 실시간 경매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한 전체 유저들이 경매금을 나누는 이색적인 컨텐츠로 장비를 가진 사람 뿐만 아니라 참여한 사람들도

이득을 챙길수 있는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거대하고 거대하고 완벽한 판타지 세계관으로 고화질 영화 레벨의 풀3D 화면을 제공하며,

육상 전쟁뿐만 아니라 해상전투인 카리비안 해적 컨텐츠로 여러가지 컨텐츠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시스템뿐만아니라 컨텐츠도 방대하다보니 게임 운영과 VIP시스템같은것만 없다면..

정말 대박 게임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경매 시스템때문에.... 이용자만 많다면.. 

매크로 유저들이 생기는건 아닐까라는 생각이드네요. 그런것만 잘 관리된다면 GOOD GOOD!

아쉬운건 캐릭터 종류가 아직 3가지밖에 없는 게 정말 안타까워요~

그래도 나중에는 더 많은 종류가 나오길 바랍니다..ㅎㅎ

이도류를 사용하는 나이트 캐릭터. 말그대로 탱커역할이군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캐릭터입니다!

그다음은 막강한 힘을 자랑하는 워리어. 딜과 탱커를 하는 복합스타일인듯 싶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 초고속 공격속도를 자랑하는 어쌔신.

이렇게 3가지 캐릭터가 있는데 신기한건 ? 원거리 캐릭터가 없네요 ?

대표적인 ..... 마법사가!? 뭔가 신기합니다. 어떻게 게임이 진행될지 궁금해지네요.

출시하게되면 꼭 해봐야겠습니다.

사전예약하는 방법은 타게임들과 같아요~

사전 보상은 귀속 다이아 1,000 과 은화 1,000,000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구글기프트카드를 주네요~

이렇게 다크스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사전예약 기간은 따로 없는거 보니.. 출시일이 언제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7월중으로 오픈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드네요. 아직 공식카페도 없지만...... 천천히 기다려볼만한 게임인건

분명한것 같습니다!

* 상상 그이상 격이 다른 MMORPG 다크스톰 지금 사전예약 하세요~

▼ 사전예약 하러 가기 ▼

▲ 사전예약 하러 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