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게임 업데이트 정보

[추천게임] 돌키우기 온라인 2020년 4월 23일 업데이트/이벤트 내용

반응형

돌키우기 온라인 2020/04/23 업데이트 및 이벤트


돌키우기 온라인이 아직 우와! 스러운 업데이트는 없지만

꾸준한 업데이트와 점검으로 다시 발전해가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은거 같습니다 ^^


업데이트 내용은 많지 않지만 간단하게 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업데이트로

도시를 수호하라! 역습의 골렘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신규 컨텐츠로 역습의 골렘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은 다음점검시까지 진행된다고합니다.


역습의 골렘은 최대 4인파티로 플레이가 할수있으며, 티켓이 소모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대신에 오픈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오전 8시~10시 / 오후 7시~9시까지 진행됩니다.



진행방법은 시나리오 목록 최하단에 위치해있습니다.

보상내용은 거래 불가 아이템이며,

신비한 바늘 , 아이템 결정체 , 룬조각 ,

소켓 확장 도구, 불의 정수, 정령의 가호 , 정령의 보호

입니다.

그리고 신규 펫 킹스버드가 탄생하였습니다.

킹스버드의 능력은 사거리 증가라고 합니다.

신규펫 강화를 위해 가이아의 축복과 가이아의 가호가 아이템 시세가 증가하지 않을까요?ㅎ

사거리증가능력이기에 PVP나 PVE모두 필요한 능력치라 생각이 듭니다.


그외 업데이트는

킹스버드 패키지

킹스버드 프리미엄 패키지

킹스버드 유니크 패키지

킹스버드 강화 재료 패키지

생겼네요


그외에 진행되었던 몬스터 침략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부 아이템의 소지개수 표시방식이 돌의 징표와 동일하게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전의탑에서 나오는 탑의정수 소지갯수가 한칸에 1000개 였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10000개까지 소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룬제작 및 도전의탑 전리품 제작이

6개 , 12개로 편리함이 생겼습니다.


큰 업데이트는 없지만 그래도 알짜배기 업데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슈퍼캣 돌 키우기 온라인 다음주(?)가 될지 다다음주가 될지모르겠지만

기대가 되네요!ㅎㅎ


2020/04/13 - [게임게시판/각종 게임 게시판] - # 추천대작게임 A3:스틸얼라이브 챕터14-46 ~ 챕터15-26 메인퀘스트 & 보스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