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예약

[게임]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 라비린스" 사전예약 및 출시 정보

반응형

2021년 라그나로크:라비린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중

* 이미지 출처 : 라그나로크:라비린스 사전예약 페이지

PC온라인게임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던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IP를 이용한 새로운 모바일 게임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M등 많은 게임이 출시를 했지만

그 시절 했던 기분으로 많은 분들이 하긴했지만 흥행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게임은 해외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유튜브영상을 봤더니 방치형 스타일의 RPG게임인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라그나로크:라비린스는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2021년 3월 3일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3월 22일까지 진행하고있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정식 출시 전까지라고 되어있네요.

이 부분에서 게임 출시일은 3월 23일정도로 예상해볼수 있겠네요.

그럼 사전예약에 관하여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 방법은 다른 게임과 동일하게 자신의 마켓을 선택 한 후

휴대폰번호 입력한 다음 필수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및 만 14세 이상과 개인정보 처리 위탁동의를

체크하신 후 사전예약버튼을 눌러주시면 사전예약이 완료 됩니다.

그라비티 관련 정보나 라그나로크:라비린스 광고를 보고싶으시다면 선택사항을 잊지말고 해주세요.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냥다래 1000, 중급장비상자, 상급장신구상자, 가챠코인 3개를 지급하네요.

사전예약 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메뉴가 뜨네요. 저런 그림이 뜬다면 정상적으로 사전예약이 된것입니다.

 

사전예약 이벤트로 기본 사전예약 보상외에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수 있는 이벤트네요.

하루에 1번참여가 가능하고 룰렛을 돌려서 뽑기를 진행하고, 킵또는 다음으로

추가보상으로 1~10만원 패키지 또는 포링인형(실물상품)을 받을수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현재 "1만원 패키지"가 되어있습니다. 최고 안좋은 보상이네요 ㅠㅠ..

매일매일 돌려야겠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두번째 이벤트로 "약속만 지켜줘~!이벤트"입니다.

2021년 3월 3일 수요일부터 5월 18일 화요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제 생각에는 30일전에 이벤트가 종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전예약자가 접속,2차전직,누적30일접속으로 선착순인원에 도달하면 각 조건별로 100명씩

당첨자를 뽑네요. 큰 상품은 아니지만 무과금유저도 참여할수있는 이벤트입니다.

2차전직을 제외하고서는요.

그리고 세번째 사전예약 이벤트는 항상 있는 SNS공유 이벤트입니다.

약속만 지켜줘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누적 공유 횟수에 따라 사전예약자에게 보상이 펑펑

준다고 되어있습니다.

개인이벤트인줄 알았지만 모든 유저가 통합으로 도달하는거 같네요.

달성에 따라 놀라운소문,특별한소문,위대한소문,경이로운소문으로 1000~50000달성시에 추가로 아이템을 지급하는것 같습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한지 일주일이 지났지만 아직 1000달성될까 말까한걸보니...... 경이로운 소문까지는

좀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누적 사전예약자 수로 해주지.......ㅠㅠ

 

이렇게 사전예약에 관한 정보는 이정도 나와있고, 그 밑에는 게임의 세계관과 컨텐츠 정보가 나와있네요.

사전예약 페이지로 가시면 더욱 선명하게 세계관을 읽어보실수 있고,

간단하게 전투모드 모험지역 조작관련 정보를 간략하게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검색하시면 해외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영상도 보실수 있더군요.

 

그리고는 라그나로크:라비린스에 나오는 직업군 소개가 있습니다.

남,여 성별과 검사, 궁수, 도둑, 법사 계열 직업이 있고,

각 직업별로 4차 직업까지 있네요. 2차 직업에서 자신에게 더 맞는 직업을 선택하여 전직 할수 있네요.

직업군이 세분화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이렇게 라그나로크:라비린스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기자기한 스타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될거 같네요.

나름 게임도 잘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과금 유도만 심하지 않다면 괜찮은 게임일것 같네요.

 

아무 대가 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사전예약 바로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