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코드 무료나눔

[게임] R2 Games Asia "쾌남본좌" 사전예약 쿠폰 무료 나눔

반응형

무협RPG게임 "쾌남본좌" 3월 16일 11시 오픈!

* 이미지 출처 : 구글플레이

무협MMORPG게임 "쾌남본좌"가 2021년 3월 16일 11시 오픈했습니다.

R2 Games Asia 게임사는 대전국지, 삼국지 오리진을 다음으로 세번째 게임을 출시를 했네요.

게임 분위기는 중국 양산형 스타일 게임이라 좋아하시는 분들만 좋아는 게임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홍보모델은 배우 임원희씨가 했지만 생각보다는 홍보를 많이 안한것 같네요.

네이버 공식카페 회원수는 2300명정도로 소수인원만 즐기는 게임이라 생각이드네요.

아직 오픈한지 몇시간되지 않아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 이미지 출처 : 구글플레이

보통 이런 종류의 게임은 거의 풀오토 게임일거 같습니다.

보스전과 서버PK 자유롭게 주고 받는 거래시스템 많은 컨텐츠와 보상을 지급하는거 같네요.

 

정식 오픈 기념 보상 쿠폰으로

quenam2021 입력하시면 귀속원보*50 보석 조각*30, 2배 경험단을 지급하네요.

따로 사용 기한은 없고, 언제든 입력하면 보상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든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입력가능하며, 쿠폰 사용방법은

메인 화면 우측 상단 혜택을 누르시고 쿠폰을 누른 후 쿠폰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하지 않은 사전예약 쿠폰을 무료 나눔 합니다.

쿠폰번호는 08cea1bcbeddeaig 이며, 사용 기한은 2021년 6월 13일까지 입력가능하네요.

쿠폰 사용방법은 상단 정식 오픈 기념 쿠폰 사용하는방법과 동일합니다.

사전 보상은 귀속원보*200 금화*100 중급 지존단*3 탈것'감지호*1을 증정한다고합니다.

쿠폰 없으신분은 꼭 입력하셔서 요기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전예약 쿠폰 대부분을 무료나눔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