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각종 게임 게시판

[게임] 로드모바일 세인트세이야 시간한정 9 자동 덱구성 및 팁

반응형

로드모바일 세인트세이야 시간한정 9 무(소)과금영웅 스테이지 자동

자동덱 : 데스나이트 + 소프라노(소프)

1~3라운드 올 자동으로 클리어 가능하네요.

한번에 완료가 되지는 않더군요 3번정도하니깐 자동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영웅들이 체력이 간당간당할때 타이밍 좋게 소프가 힐을 써주네요.

아마 소프의 힐타이밍이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실패시 재시작하실때는 다시하기말고, 아예 나오신다음에 다시 들어가시는거 아시죠?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다시하기한다면 무조건 실패한다고 하네요.

해본결과 정말 그런것 같습니다. 클리어가 안되실경우엔 몇분 쉬었다가 해보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인것같습니다.

 

 

3라운드 반자동하시는 분들도 꽤 있는거 같네요.

소프+로즈로 많이 쓰시는것 같습니다.

 

꼭 클리어하시길 바랍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