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닌텐도 게임 이야기

[닌텐도 스위치] 넥슨 "던전 앤 파이터 듀얼 DNF Duel" 출시!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던전 앤 파이터 듀얼이 출시되었습니다.!

 

- 타이틀명 : DNF Duel

- 기종 : 닌텐도 스위치

- 음성 :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 자막 :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독일어, 스페인어

- 장르 : 대전 액션

- 이용 등급 : 12세 이용가

- 발매일 : 2023년 4월 20일 (목요일)

- 가격 : 64,800원

 

국산 게임으로 "던전 앤 파이터 듀얼"이 출시 되었습니다.

장르는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흔하지 않는 장르 "대전"이네요.

그렇기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를 "가족용" 또는 "손님 접대용"위주로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하나 가지고 있어도 괜찮을 게임 같습니다.

 

"소장용"으로는 제 기준으로는 그렇게 내키지는 않네요.

그래도 던전 앤 파이터 IP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소장해야할 몇안되는 패키지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군다나 구매특전으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기 구매특전2로 던전앤 파이터 연동용 프로모션 코드를 준다고하는데

인게임에서 사용하는 코드일까요? 던파하시는분들이라면 이것때문에 구입하시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던전 앤 파이터를 하지 않아서 구매특전코드 희소성을 잘모르겠네요.

 

아래는 닌텐도 스위치 "던전 앤 파이터 듀얼" 관련 정보입니다.

 

## 던전 앤 파이터 듀얼 트레일러 영상 (유튜브)

## 던전 앤 파이터 듀얼 관련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