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배달음식] 수원 배달음식 "빵구네볏짚닭발" 리뷰/후기

겸이츄 2017. 4. 5. 16:52
반응형


요즘 들어 우리 덜렁이가 "닭발" 꽂히셨다.


음 자세히 말하면, 국물 닭발에 꽂혔다. 양념이 맛이 짱이라구 ㅎㅎ..


"한신포차"를 한번도 못가봐서 데리고 가고 싶은데 다른일이 있거나. 귀차니즘이 심하다보니 ..


그래서 배달 음식으로 국물닭발을 시켜서 먹고 있다.


매번 시킬때마다 더 맛있는곳을 찾기위해서 이쪽 저쪽 시켜보고있다.


첫번째, 두번째는 사진은 찍었는데 시간이 부족하여 포스팅 하지 못한게 아쉬웠다.


그래서 이번 세번째 닭발 배달집은





(일부사진 출처: 배달의 민족)


"빵구네볏짚닭발"이다. 일단 배달의 민족에서 리뷰/사진이 많은 업소가 끌리게된다...


뭐 무조건 믿을건아니지만 도움이 되는건 확실하다고 생각이 든다.


대체로 리뷰가 만족하다는 글이 많아서 빵구네볏짚닭발을 선택하였다.


뭐 별로면.. 다음에 안시키면되니깐..ㅎ


그럼 이제 주문을 해볼까 시작하니.


이곳은 최소 배달 금액이 20,000원이라고 적혀있었다.





선택은 다른 고민없이 이미 정해진 메뉴


 냄비닭발(국물닭발) 15,000원






날치알 주먹밥 3,000원


다른부분 캡쳐하지 못한부분이 있지만 사리 2,000원을 추가하여


20,000원을 맞추어 주문을 하였다. 


사리는 우동사리,라면사리,당면사리가 있는걸로 기억한다.


덜렁이가 주문하였는데 주문은 친절하였다.


그리고 주문지가 세류동이었는데. 배달비 1,000원을 받더라.. 음 이게 좀 아쉬운 부분이다.


따로 배달비는 현금은 아니고 음식 주문값이랑해서 총 21,000원이었다.


생각보다 음식은 빨리 왔다.





구성은.. 냄비닭발. 날치알 주먹밥. 김. 치킨무.


랩핑이 잘되서 깔끔하게 왔다. 그리고 주문전에 냄비닭발(국물닭발) 국물이 많이 먹고싶어서.


많이 달라고 주문했다.





날치알 주먹밥. 뭐 다른곳에서 먹는 날치알 주먹밥과 비슷햇다.


일반 주먹밥보다는 톡톡 터지는 날치알 주먹밥이 좋지않은가!ㅎㅎ





개봉박두. 양만큼은 여태 배달음식집중에서 제일 많은듯 하다.


국물도 많고. 다른 곳에서는 국물 떠먹기가 힘들었을정도로 없거나. 쫄았있었는데 말이다.





이것이 닭발비주얼.


양념맛 맛있었다. 약간 아쉬운건 고추기름이 좀 많이 들어간 느낌이랄까.


그것을 제외하고는 맛있었다. 음.. 저것은 콩나물인가..


콩나물이 약간 질긴.. 너무 익힌 끓인 결과인가..


음 좋다 아주 끝내주게 흡입하였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물론 개인적이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실수있으니.


양 ●●●●◐

맛 ●●●●◐

서비스 ●●●●○

배달속도 ●●●●○ 


끝으로 혹시나 시켜드실분이 계시다면 아래 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최소주문금액 : 20000원


우만동 매산로,매탄동(400~500번지), 원천동, 곡반정동 배달료 1,000원 추가

곡반정동(560번지이상) 배달료 2,000원 추가


저는 세류동이었으나 1,000원이 추가되었네요.

다만 안내와 다르게 카드로 음식값을 포함한 배달료 1,000원을 추가 결제하였습니다.


그외 배달대행업체사용으로 배달료 추가요금이 발생될수있다는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쓰여있네요.





매일 오후 5~익일 새벽 2:50시까지 영업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


배달지역 매산로,매교동,우만동,인계동,지동,곡반정동,세류동,권선동,매탄동

많은지역이 된다.


전화번호는 050-6457-0063


이것으로 빵구네볏짚닭발 "냄비닭발"리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