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수원야식배달집] 명품야식&도시락 리뷰! 2탄 (김치참치볶음밥,닭개장)

겸이츄 2017. 4. 22. 20:14
반응형


이번 4월 20일,21일 야간 야식을 명품야식&도시락집에서 시켜먹었지용


20일은 닭개장, 21일은 김치참치볶음밥



역시 깔끔함. 같이일하는 동생은 떡만두국


맛은 둘째치고 딱 깔끔함으로...


나는 닭개장 가격은 7000원으로 기억.



내 밥과 닭개장만 다시 한컷.


랩핑으로 잘쌓여있다.. 근데 조금 새어있었다. 그래도 괜찮~!~!



닭개장 개봉박두. 깔끔하게 정리하고 사진한컷 ~!


건더기가 많다.


육개장이 6000원 닭개장이 7000원인데


나중에 다시 먹는다면 육개장 먹는걸로...........ㅠ 1000원 더 비싸서 고기가 더 많은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별로 없엇다.. 이런이런 고기사랑인데 흑흑...


맛또한 별반차이없었다.


육개장은 칼칼해야되는데 그게 아쉽다.


전체적인 평을하자면 쏘쏘 평균정도 였다.


동생이 먹었던 떡만두국+밥도 7000원이었나. 기억은 안나지만..


어떤맛이냐고 물어봤더니 보통 먹는 떡만두국이라는 간단한 답변을 하더라 ㅎㅎ


그리고 21일 야식은 김치참치볶음밥 7000원으로 기억.



개봉박두 먹음직스럽다 역시나 밥과 밑반찬 국 모두 깔끔했다.


맛은 그냥 평범하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건 "깔끔. 위생적인것이다" 그게 매력포인트.


거기에 질좋은 재료?.. 내가 정말 미식가가 아니라서 자세하게는 모르겠지만.


음...


김치참치또한 맛은 그냥.....그렇다는...


나는 느끼한 음식은 잘못먹는다. 예를들어 돈까스같은경우 단무지가 아닌 김치가 반드시 있어야하지.


근데 느끼한게 아쉽다. 원래 보통 김치참치볶음밥이나 김치볶음밥을 먹으면 김치를 안먹는다.


볶음밥 자체에 있는 김치로도 충분한데. 명품 야식 도시락 집에서는 김치를 먹게되더라.


그게 아쉽다. 이것을 본다면 다음엔 좀 매콤?하게 만들어주셧으면 좋겠다.


그래도 맛은 괜찮.. 근데 이곳에서는 볶음밥,덮밥종류보다는 국이나 탕종류가 나은거 같다.



볶음밥만 한컷. 별로 맛없게 찍혔나.


그리고 매력적인건 볶음밥주면 보통 된장국이나 그.. 오뎅국인가 무슨국이지... 그런거 주는데..


와 여기는 쇠고기무국을 주더라.. 쇠고기 무국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명품야식&도시락 1탄 링크를 달고 나는 사라지겟다.




명품야식 & 도시락 (제육덮밥,육개장 편)

http://acekyum1.tistory.com/1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