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수원배달음식) 동해물과아구찜 - 해물찜(소) 리뷰/후기

겸이츄 2017. 4. 23. 11:41
반응형


수원배달음식


동해물과아구찜


해물찜(소) 리뷰/후기



해물킬러 우리 덜렁이가 오늘은 "해물찜"이 먹고싶다고 하신다.


내가 아파서 그런건지 우울하시고, ㅠㅠ 덜렁이가 우울하시니 내가 더 슬프구나.


빨리 건강해지길... 바래요 흑흑..


"해물찜"을 오랜만에 먹어서 전에 어떤걸 먹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배달의민족을 뒤지다가 우수업소 "동해물과아구찜"을 선택. 전에 먹었던 기억이 있으나 생각이 잘나지 않는다.


그래서 다시 도전!



배달의민족 우수업체. 높은 평점. 칭찬하는 리뷰.


최소주문금액은 : 16,000원이라고한다.


우리가 시킨것은 해물찜(소) 가격은 24,000원이다.


다른곳보다 물론 천원 이천원 차이겠지만. 저렴한 편이다.


순한맛/중간맛/매운맛도 선택이 가능하다.


해물찜은 매워야하지않을까? 매운맛 선택!



배달이 도착하였다. 배달하시는 분은 그냥.. 음식주고 카드 결제하고. 쑥 사라짐.


물론 상관없지만 보통 "맛있게 드세요"라는 말은 하던데.......-.- 아니면 목소리가 너무 작아서 내가 못 들은 건가?



개봉박두 구성품.


해물찜(소) + 동치미 + 와사비간장 + 젓가락 + 광고책자


배달의 민족을보면  사이즈 (중)이상을 구입하면 해물파전을 서비스로 준다고 쓰여있다.


포장상태는 깔끔하게왔다.



술안주로 하려고했지만 밥도 필요할거같아 밥도 세팅. 집에서는 왠지 모르게 술이 쓰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그래서 집에서 술을 먹을때는 매실원액에 자주 타먹는다.




해물찜 비주얼.


맛있어 보인다.


들어간 해물은 저 조개는 무슨 조개인지 모르겠다.. 홍합은 아니에요.


낙지 + 새우 + 소라 + 오징어 + 고니 + 알 + 꽃게정도 이다.


소짜리치고 적당한 양이다. 콩나물도.


사이즈가 더 크다면 다른 해물종류가 더 들어가있을까?


해물찜 이곳저곳에서 시켜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냥 해물종류는 변화없고 양만 많아진다고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곳이었는지 다른곳이 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동치미. 좀 아쉽다.. 새콤달콤한 그 맛을 상상하고 먹었는데..


나에겐 단맛이 강한거 같았다. 그래도 맛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이렇게 세팅을 완료하고,



참이슬 후레쉬 소주한잔 채워주시고, 매실원액 타주시고~!




해물도 먹기 좋게 잘라 주시고~!~!~!


건배!!!


일단 첫번째 재료. 해물들이 신선했다. 새우도 뭔가 더 탱탱한느낌?


그리고 꽃게도 살들이 물러터질텐데 그러질 않았다. 정말 신선했다.


마음에 들었다.. 콩나물도 뽀동뽀동하니 굿굿.


두번째 양. 양은 그냥 평범한 남녀가 먹을만한 양. 해물찜만 먹기에는 부족할수도 있지만.


우리처럼 안주로 먹거나 + 밥을 한다면 충분히 딱맞게 먹을수 있을듯 싶다. 양은 만족하는 편.


세번째 맛. 주문할때 매운맛을 시켰는데 하나도 맵지않았다. 순한맛이나 중간맛은 얼마나 맵지않을까...


매운거 잘 못먹는사람도 매운맛 아주 가뿐하게 먹지 않을까 싶다.


양념은 아쉽게도 뭔가 잘 스며들지 않았다. 제일 아쉬운부분이다. 양념이 잘 베어들어가고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그렇다고 맛없는건 아니다. 쏵쏵 다 먹을정도로 평범했다.


전체적으로 5점만점중에 3점정도로 괜찮은편에 속한다. 해물도 신선하고. 양도 딱먹기 적당하고, 제일 중요한 맛이 아쉽긴하지만.


다음에 해물찜을 먹는다면 킵해놓고, 다른곳에서 한번 시켜먹고, 제일 맛있는곳을 찾아서 선택해야겠다.





배달시 참고 안내



영업정보 : 매일 - 오전 11시 30분 ~ 익일 새벽 2시까지


배달의 민족 전화 번호 : 050-4824-2601


배달의 민족 전화번호를 원치않는다면 상단 사진에 보면 연락처가 적혀있다.



배달가능 지역 : 세류동 권선동 곡반정동 인계동 매탄동 매산로 인듯하다.


다른지역이라면 한번 문의하셔야 될듯해요.


이렇게 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부분들만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수원배달음식](권선동/세류동) 싱싱 마산 아구찜 (해물찜/해물탕) 간단리뷰(?)

http://acekyum1.tistory.com/1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