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수원야식배달집] 명품야식&도시락 리뷰! 3탄 (수제등심돈까스)

겸이츄 2017. 5. 5. 12:18
반응형


수원에는 일하면서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야식집이 한정적인듯하다..


물론 안주로 먹을 곳이라면 많겠지만.


그래도 그 야식집에서.. 메뉴는 탕. 덮밥. 볶음밥. 찌개 등등 많은데..


왜그렇게 땡기는게 없는지 모르겠다.....ㅋㅋ 나만 그런건가...


아니면 자주 시켜 먹어서 그런건가..


그래서 선택한게 이번엔 수제등심돈까스.


왕돈까스였나 그냥 돈까스였나 기억이 안나네... 메뉴판 찍는다는걸 3번째 포스팅까지 안찍었네요.


돈까스 정말 좋아하지만. 잘시켜 먹지않은메뉴.


근데 시켜먹었다. 그날따라 땡기는게 없었다능..ㅠㅠ



이것이 배달온 수제 등심까스. 갤7엣지 매번 느끼는거지만.


사진 정말 잘찍힌다. 갤8은 더 잘찍힐라나?


명품야식 & 도시락 리뷰를 남기면서 항상 최대 장점이라 얘기하는것은


위생적이라는것이다. 맛은.. 그냥 평균...


자.. 이제 소스를...



돈까스 소스를 뿌린 돈까스.ㅎㅎ


맛있어보인다 오호호..



돈까스만 한번더... 번쩍번쩍... 과연맛은..!


그전에 .. 밑반찬..



모긔동상은 참치김치찌개를 시켰다.. 그래서 밑반찬이온건가?


아니면 그냥 다 주는건가.. 흠..


배추김치. 미역. 감자볶음. 비싼! 계란말이..


음 소스는 케찹도아닌 초장도아닌 고추장도아닌.... 뭐였을까... 어울리지는 못한거같다..ㅋㅋ



돈싸를 먹어보자. 얇다... 위에서 볼때는 먹음직스러운데....


먹을려고하니..... 등심은 어디갓지......??...... 음 뭐지...


한입먹어보니... 고기는 씹히더라. 등심돈까스는 맞는듯....하하 ㅋㅋ


가격은 8,000원인데..ㅠㅠ... 다음에는..... 돈까스는 안먹는걸로.....흑흑...




[수원야식배달집] 명품야식&도시락 리뷰! 2탄 (김치참치볶음밥,닭개장)

http://acekyum1.tistory.com/1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