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수원배달음식] 네네치킨 (수원인계중앙점) - 쇼킹핫반+크리미언반 리뷰/후기

겸이츄 2017. 5. 11. 10:48
반응형

수원 배달 음식


네네치킨 - 수원인계중앙점


쇼킹핫반 + 크리미언반 리뷰/후기



요즘들어 치킨을 안먹은지 언... 제인지 기억이안난다.


내가 잘 안찾아서 그런건지 우리덜렁이도 잘 안먹넹..


나이가 점점 먹어서 그런건지.. 간식/안주보다는 밥처럼 먹을수있는.. 거기에 반주?ㅎㅎ


그래도 때론!.. 치킨이 생각이 나는법..! 거기에 뭔가 매콤한것을 먹고싶은!?


덜렁이가 전부터 쇼킹핫치킨이 어느정도 매운지 궁금했다고.


아프리카 먹방BJ들이 그렇게 매워했다고,,, 그래서 먹어보자고.....


매운걸 워낙에 좋아하다보니 바로 CALL 혹시 엄청 매울수도 있으니깐. 반반으로 먹자고해서


남은 반은 신제품 크리미언 크리미언 치킨.


바로 수원 인계중앙점으로 전화~!



네네치킨 배달. 모델은 유재석과 오마이걸.


음.. 내가 아재여서 그런가.. 오마이걸은 누구인가..ㅠㅠ... 완전한 아재가 되지않기위해..


남,여 아이돌 공부를 해야하는걸까..??


쇼킹핫반+크리미언반 = 18,000원. 으으~~ 요즘 치킨값 장난없다.. 그래도 맛만 있다면!!


자 이제. 개봉을!



치킨무+양념소스+콘샐러드(?)+크리미언반+쇼킹핫반+쿠폰+500ml 콜라


빨리 먹고싶다. 얼마만에 먹는 칙힌이냣!



쇼킹핫치킨도 개봉해주고, 크리미언소스를 뿌려서 .. 음 먹음직스럽구먼..!!



완전 먹음직스럽게. 쇼킹핫반 ... 이걸보는 당신 핸드폰 번호를 누르려 하는가..!?



크리미언치킨 반. 핡.. 무슨맛일까.


우리 덜렁이는 닭가슴살을 좋아해서. 닭다리 날개 다 내꺼.. 우하하 넘 좋다..


우리는 천생연분인듯!? ㅋ_ㅋ



쇼킹핫치킨 닭다리 먹기직전....!! 얼마나 매울까..했는데.


매콤하긴하나... 땀날정도의 매운정도는 아니었는데.. 이것도 단계가 있는건가.. 음-.-..


그래도 맛은 있다. 하지만 쇼킹할정도의 매콤하지는 않더라...


단계가 조절이 가능하다면 더 맵게.......!!



크리미언 치킨.


솔직히 포스팅을 몇일 .ㅠ.ㅠ뒤에 올린거라.. 확실히. 맛이 기억이 안나지만.


맛있었던건 확실. 다음에 또 네네치킨에서 먹는다면. 다시 재주문 할정도..


우리 덜렁이는 쇼킹핫이 더 기대했지만. 크리미언 치킨이 더 맛있다고 한다.


쇼킹핫치킨 7점. 크리미언치킨 8점. 이라나?


이번에 핫블링이랑 크리미언치킨이 신메뉴였다고하는데.


쇼킹핫치킨말고 핫블링을 먹었어야했나?ㅎㅎ 아무튼 치킨은 역시 맛있어.!


나는 바베큐가 더 좋긴하지만 ~_~ 너무 맛있었다.




* 저는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으로만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