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배달음식] 동대문엽기떡볶이 - 엽기닭볶음탕 리뷰 (수원역점)

겸이츄 2017. 6. 16. 12:45
반응형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닭볶음탕 


후기/리뷰




약 6-7년전?에 엽기떡볶이를 먹고 그이후로 한번도 안먹었었는데...


그때 기억은 엽기떡볶이는 정말 맵다라고 느꼈었다.. 떡볶이를 안먹어서 떡볶이는 정말 매웠을지도.


아니면 그당시에는 매운맛 조절이 없었는데 기본이 매운맛 고추 5개 짜리였나.



지금은 이렇게 조절이 가능하다. 오늘의 메뉴는 엽기닭볶음탕. 매운맛을 기억하고 있다보니.


매운맛 고추 5개짜리는 못하고 오리지널 (엽떡기본) 고추 3개짜리로..!!


뭔가 불안해서 우리 덜렁이는 편의점 달려가서 쥬시쿨 1000ml짜리 2개를 사왔다..


엽기닭볶음탕. 배달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 됐다.


기본적으로 조리시간이 40-50분이나 걸린다고 한다. 오래 걸린만큼 정말 맛있겠지?


라는 기대감! 아하! 엽기 닭볶음탕의 가격은 24,000원이다. 따로 추가 한것은 없었다.


배달은 2만원이상으로 기억!.



뙇! 이렇게 배송이 왔다. 땡초 동대문 엽기떡볶이라고 쓰여있는 비닐봉투.



엽기닭볶음탕 + 단무지 + 쿨피스 500ml


헉.. 쿨피스도 오는구나.. 편의점에서 안사왔어도 된거였나? 모잘랐을수도 있었으니...



엽기닭볶음탕 개봉박두!


안에는 닭고기,당면,양파,감자,당근,파 장도 들어있었다.


나는 고기만있으면 땡이지만. 우리 덜렁이는 고기,야채,당면 다양하게 먹기때문에.


감자,당근은 쪼~~~금 있다.



이것이 닭다리 비주얼.



닭다리 옆 모습....ㅋㅋ




엽기닭볶음탕 리뷰는... "맛은 있다"


소요되는 배달시간에 비해서.. 그냥 일반적인 닭볶음탕...


매운맛 기본은 그냥 맵지가 않다. 매운음식이 먹고 싶거나 하시는분은 서슴없이.


고추 5개짜리 매운맛을 선택하길... 그냥 쿨피스를 먹었지.


매워서 쿨피스를 먹은건 하나도 없었다.


역시.. 기대가 큰만큼 ㅠㅠ 실망도 큰듯싶다.


그래도 맛은 있다. 내가 워낙에 닭볶음탕을 좋아하다보니.


단지 맵게 먹고 싶었고, 긴 조리시간으로 다른 닭볶음탕보다 다른 맛일줄 알았는데...


그냥 일반적인 닭볶음탕같다. 다음에 먹게 되면 고추 5개 짜리를 먹어야겠다 ㅋㅋ.. 후훗..


그래도 국물맛은 매력이더라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