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수원배달음식] 노마세야 매운갈비찜(인계동점) 리뷰/후기

겸이츄 2017. 6. 20. 18:06
반응형


수원 추천 배달음식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인계동점




전에 시켜먹었던 엽기닭볶음탕의 매운맛에 실망을.. 안겨주었다..


오늘도 무엇을 먹을까 .....


순대 곱창,족발,보쌈,찜닭,매운갈비찜,오돌뼈,닭발..


많은 메뉴들중에서 .. 안먹어본 매운갈비찜...을 덜렁이가 선택하였다.


덜렁이가 10시퇴근이기에 미리 주문을 해놔야 빨리먹고, 빨리 잘수있다.


바로 배달의민족. (찜,탕)


수많은 매운갈비찜 식당들.. 리뷰도 읽어보고.





그러다가 나에게..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인계점이 뙇 보였다.


매운갈비찜의 대표적인이고 대중적인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내가 대강 1~2년전정도 먹었을때 분명 매웠던걸로 기억한다.


그래서 바로 여기!다!라고...


원래 배달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주문을 해보니 심부름업체를 이용하시는 거 같더라.




주문은 제일 기본적인 매운갈비찜 2인 : 27,000원.


매운맛정도는 60% 중간 매운맛


주변이 시끄러워서 그런지. 우리 주소가 좀 듣기가 힘드신건지.. 주소만 3~4번 말한거 같은...


아무튼 전화 받으시는 분 친절하셨다.


50% 보통맛은 위에 불닭볶음면정도라고 적혀있고,


주문받으신분은 한신포차에 닭발정도라고 말씀해주셨다.


대강 배달시간은 30-40분 소요된걸로 기억한다. (6월 17일 토요일 저녁 9시50분정도 주문)




주문이 왔다. 호홋


뚜껑을 열었어야했는데.. ㅋㅋ.. 무,마카로니,김치볶음.




매운갈비찜.


국물이 넉넉하게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고기,버섯,감자,양파,파,당면사리,떡사리가 들어가있었다.


덜렁이가 먹을게 많구만~!


나는 고기만 있어도 되는데~ㅋㅋ




이렇게 좋은 안주 맛있는 안주를 먹는데 빠질수 없는 소주지!!ㅋㅋㅋ


우리 덜렁이는 현재 먹은 배달음식중에 최고라고 한다.


우째... 매운것을 나보다 더 잘먹는듯.


70%는 속이 안좋을거같고, 60%가 딱 먹기 적당하다.


아쉬운점은 가격이 27000원인데. 고기의 양이 좀 아쉬운 부분은 있다.


그부분을 뺀다면 10점만점에 10점인듯~!


다음에도 시켜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