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수원배달음식] 원두막김치찜갈비찜 리뷰/후기 (17.06.28)

겸이츄 2017. 6. 28. 13:57
반응형


수원 배달음식 / 추천 배달음식 / 야식집


원두막김치찜갈비찜 리뷰/후기


2017년 06월 28일




오늘 저녁으로 덜렁이가 김치찜이 먹고 싶다고 한다.


개운하게!? 어제 과음해서!?


원래 세류동 복개천에있는 토박이에서 김치찜 자주 시켜먹는데 


대강 9시30분쯤이라 한창 사람 많을시간이어서 그런지.. 전화를 안받는다.


그래서 새로운곳을 찾으러.. 배달의민족찾으러!



그중에 찾은 김치찜 파는곳.


메뉴를 보니 매운돼지갈비찜이나 매운소갈비찜이 메인듯싶다.


리뷰는 많지않지만 평균적으로 "양은 적지만 맛은 있다"라는 평이었다.


그래서 이곳을 선택!



주문메뉴는 김치찜/앞다리살 소! 25,000원이다.


약간 가격이 있다는게 아쉬운 부분 ㅠ.ㅠ 조금만 더 저렵하지!


그래도 맛있으면 비싸도 괜찮아!! 후후



이렇게 배달이 왔다.


서비스는 괜찮은편. 배달속도는 빠른편!?이었다.


음.. 뭔가 포장된 크기가 작은거 같다.



김치찜(소) + 밑반찬 + 일회용수저 2세트 + 책자


대체적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왔다.



깔끔하게 되어있는 밑반찬.


나는 밑반찬 안먹어서 잘모르겠지만 덜렁이는 가지볶음,나물 맛있다고 한다.



잘 포장되어있는 김치찜!


하지만... 저거 뜯을수있는 플라스틱칼이 없네요...ㅠㅠ 빠뜨리신건가요.. 아니면 아예 없는건가요...??


잘뜯어 보려고했으나 .... 불가능하기에... 가위로 뜯어냈다.



이것이 김치찜 클라스 고기도 많고 김치도 많은듯하다.


대부분 김치찜인듯 싶다. 원래 시켜먹으려 했던 토박이 김치찜은 국물도 있고, 약간 찌개?전골?같은 느낌이었는데.


생각했던 것과 달라서 그거 빼곤 맛은 맛있다.


김치하나에 밥을 많이 먹게되는 기분? 김치는 많이 신편이다. 짭쪼름하고.. 원래 김치찜인가!? 하하


전체적으로 맛은 맛있는 편이다. 양은 배달의 민족 리뷰에는 적다고 나와있는데 둘이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인듯 싶다.


간이 센편이라 팍팍 먹기도 힘들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덜렁이가 고기냄새가 나지않는다고 한다. 고기 질도 상당히 괜찮은듯.



이것이 묵은지 클라쓰 얼마나 먹음직 스러운가 하핫!


먹기 좋게 잘라 주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치와 고기를 짤라서 밥과 함께 냠냠!


맛있었다.


덜렁이와 나는 아무래도 "국물"을 사랑하기에 다음에 다시 시켜 먹을지 모르겠지만 이런 김치찜을 원한다면


다음에 시켜먹어도 괜찮을정도로 맛있는편이다. 사실 다른곳에서는 아직 안먹어봤지만... 비교는 할수가 없다.


아무튼 밥한공기 뚝딱했다!



마지막 배달 정보는 매일 오전 10:00 ~ 12:00 까지 영업시간


휴무는 연중무휴라고 적혀있다.


배달 가능 지역은 곡선동,곡반정동,권선동,세류동,인계동,매탄동,우만동,원천동


매산동,매교동,태장동,반월동,진안동 


배달되는곳도 많다. 여기에 없어도 한번 문의해보는것도 괜찮을듯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