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수원배달음식] "싱싱마산아구찜" 해물찜中 주문 리뷰~!

겸이츄 2017. 11. 10. 18:21
반응형

작년 10월에 시켜먹고 ....

이번에 2번째로 시켜먹은 싱싱마산아구찜의 해물찜!

전부터 우리 덜렁이가 해물찜을 먹고 싶다고했는데...

시간도 없고, 까먹고 있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주문했다.

매번 소짜리 해물찜만 시켜먹다가 이번에는 중짜리로 주문!

소짜리도 둘이 먹기에는 적당하지만 .. 언제나 해물은 부족....부족..

그나마 중짜리는 소짜리보다 해물양이 더 많으니깐..!

하지만 해물킬러 덜렁이에겐 중짜리의 해물도 부족했다...



요기요! 비닐봉투에 담겨져있는 해물찜!

요즘에는 요기에서 홍보를 많이 하나보다.. 우리는 배달의 민족보고 주문한건데..ㅎㅎ

아무렴 어때~! 중짜리 가격은 30,000원!

소짜리는 25,000원 대짜리는 35,000원으로 기억한다.

배달 속도도 나쁘지 않다.

밖에서 먹으면 기본 5만원이상인데 .. 해물찜은 배달 시켜 먹는게 저렴하다..

뭐..밖에서 먹으면 해물양이라든지 종류 신선도가 많이? 다를수 있겠지만..

배달로 오는 해물찜도 나쁘지않다.. 가성비가 좋은??..ㅎㅎ



깔끔한 포장.

국물이 새거나 뭐 그런건 없다.



해물찜中 , 밑반찬 , 와사비 간장 소스 이렇게 있다.



전체샷! 딱봐도 소주를 불러오지 않는가!?

그래서 소주까지 준비 완료!


밑반찬은 도토리묵 , 오뎅볶음 , 김자반 , 무짠지? , 김치가 있다.

김자반은 맛있고.. 뭐 다른 반찬은 .... 그닥?.. 별로 였던걸로 기억..

밑반찬은 있어도 없어도 그만이다....









그래도 밑반찬 비주얼은 찍어줘야지!.

덜렁이는 김자반을 참 좋아햇!.. 따뜻한 밥을 김자반에 먹으면

밥 한그릇을 뚝딱한다고 한다. ㅎ,ㅎ



이것이 ! 해물찜!

따로 매콤하게 주문했더니 정말 매콤하게 해주셨다. 캡사이신을 넣은건가?

아무튼 매콤해서 더 맛있었다.


낙지,조개,가리비,새우,꽃게,오징어,쭈꾸미가 들어있었다.

해물양은 좀 부족했지만 3만원이란 가격에 저정도 해물양이라면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콩나물도 듬뿍 들어있다.

두번째 리뷰지만 .. 역시 양념맛은 짱이다.

많은 곳은 아니지만 현재 배달 음식 해물찜 먹은것중에

양념은 최고의 맛이다.

나중에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까지 해먹었으니깐...ㅎ



이것이 낙지! 전에 먹었던 소짜리보다 사이즈가 확실히 크다.

혹시나 소짜리 리뷰가 궁금하다면 블로그내 검색해서 싱싱을 검색한다면 나올것이다.


아무튼 낙지는 먹기 좋게 짤라주고, 먹을준비 완료!!



우리의 마스코트 ! 건배 ! 술맛나는구먼 !!

이렇게 해물찜에있는 해물들을 소멸 시켰다.. ㅎㅎ


아마 밖에서 해물찜을 먹지 않고, 집에서 배달로 해물찜을 먹게된다면.

이제 항상 싱싱 마산 아구찜에서 먹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아구찜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우리 덜렁이가 해물찜 맛있게 먹는게 나는 기분이 너무 좋다.


근데 요즘에 많이 먹고 자극적인 음식. 자기전에 음식을 먹어서 그런건지?

좀 건강에 안좋아지는건 아닌지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다...


아무튼 싱싱마산아구찜 전화번호는

배달의민족 번호 050-4821-6125

영업시간은 오전 09:00 ~ 익일 새벽 06:00시까지라고 한다.

배달지역은 인계동 매교동 세류동 우만동 지동 권선동 곡반정동 고등동 매탄동


괜찮은 해물찜을 찾는 것이라면 "싱싱마산아구찜"에서 한번 시켜 먹어보는것도 괜찮을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