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여러가지 정보

[정보] 국민건강보험에서 금연치료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건강관리 물품도 받고, 금연에 성공하세요~

겸이츄 2018. 11. 13. 15:35
반응형

국민건강보험에서 문자가 날라왔네요.

그내용은 금연프로그램에 관한 내용이네요.

정말 왠만한 의지가 아니면 하기 힘든 ㅠㅠ 금연.

금연프로그램을 받아보지 않아서 어느정도의 영향이있는지 효과를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한건 효과는 분명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금연을 해보고자 하는분은 할수 있는 방법을 총동원하여 금연에 성공하시길 바래요~!


* 국민건강보험 금연치료 프로그램은 흡연자라면 누구나 참여할수 있다고 하네요.

* 참여 방법은 가까운 병의원에서 의사의 상담 및 금연치료 의약품 처방을 받으시고 금연에 도전하시면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 병원비는 1-2회차 방문시 병의원 및 약국 본인부담금 20%만 부담하시고 3회부터는 모두 무료라고 합니다.

프로그램 이수시 1-2회차에 납부하셨던 본인 부담금도 돌려드린다고 하네요.

오오~ 정말 적은 금액으로 금연할수 있다면 정말 좋은 듯합니다.

시도도 중요하지만 금연까지 성공까지 한다면 1-2회 부담금까지 돌려준다고하니 꼭 해볼만한 도전인듯 하네요.

* 건강관리물품은 무선 어깨 안마기 , 인바디다이얼 , 뉴아쿠아픽 구강 세정기 3가지고있고,

이중에 1가지를 택할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금연치료 프로그램 이수 (12주 이내, 56일이상 투약 또는 6회 상담)시 

신청하시는 물건을 집으로 배송해준다고 합니다.

꼭 금연에 성공하셔서 금연이라는 큰선물과 건강 관리 물품 선물을 꼭 받으시는것도 좋은거 같네요.

약간 귀찮음이라는게 있긴하지만. 금연이란게 말과 생각만으로는 절대 안되니깐요..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 국민건강보험 1577-1000

* 금연민원센터 033-811-20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