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각종 게임 게시판

[게임] 노블레스 2017/10/12 업테이트 내용 훑어보기

반응형


모바일게임/RPG게임/추천게임


" 노블레스 "


2017년 10월 12일 업데이트 내용 




노블레스 점검 예정 시간


2017년 10월 12일 목요일 03:00 ~ 06:00


3시간동안 점검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행히 새벽시간대라....


근데 올빼미족인 나에겐...ㅠㅠ....


점검 내용은..



로자리아 각성 캐릭터가 추가 된다고 합니다.


전 업데이트에서 각성루디스는 그닥 빛을 못보는 듯한데..


과연 로자리아는 빛을 볼수 있을런지..


저는 5초월할수 있을 캐릭터만 만들어놓고.. 대기하고있는데


업데이트 후 상황보고 5초월을 해야겠네요.


로자리아 각성캐릭터 스킬 정보는 나중에 알려주는 듯 합니다.




그리고 길었던 추석 연휴동안 진행되었던 


꿀 이벤트였던 !! [송편 획득]이벤트가 종료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10월 12일 점검 하는 동시에 송편으로 영웅및 아이템 교환이 불가능하니


열심히 모아두셨던 분은 미리 교환하셔야 할듯 하네요 .. 하하


그리고 신규 캐릭터 이디안 캐릭터 확률 UP 종료가 되었네요.


신규캐릭 확률 UP중에 제일 길게 한거 같습니다.


피의전장 PVP에서 버그가 있었나 보네요.


전 어차피 무과금에 초보이다보니.. 느끼지 못했던게 함정..



그리고는 서버 안정화 및 버그 수정을 한다고 합니다.


별 내용은 없는 듯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별로 없네요.


이번 업데이트는 


* 각성 로자리아 추가만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Maxim가문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