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시판/먹거리,맛집 리뷰

[수원] 덜렁이와의 인계동 나혜석거리 데이트 ~ (신스쭈꾸미/먹튀)

반응형

매번 집밥만 먹다가 오랜만에

외식을 하기로했다 ! 

덜렁이가 매운 낙지 볶음이 먹고 싶다고 한다.

시간은 저녁 10시.

인계동에 낙지 볶음이 없다니..ㅠㅠ

그나마 "명가낙지나라"가 배달 주문으로 맛있어서 방문해서 먹을려고했으나.

마감 되었다고하네...ㅠㅠ

그래서 선택한건.. 쭈꾸미집!

옛날에는 나혜석거리쪽에 쭈꾸미볶음집이 

오쭈도 있고, 아쭈아쭈도 있고 그랬던거 같은데 다 없어지고,

보이던 곳이 방송에서도 나온 신스쭈꾸미.


우리는 기분좋게 ! 나혜석거리로 고고싱!

근데 신스쭈꾸미 사진한장을 안찍었구나 ..ㅠㅠ

쭈꾸미 삼겹살 2인분에 날치알 주먹밥

그리고 당연히 ! 참이슬 후레쉬~~~ㅋㅋ

쭈삼은 1인분에 11,000원 날치알 주먹밥 5,000원


메뉴는 금방 나왔다 날치알 주먹밥 양이 정말 많았다.

쭈삼은 "음???? 왜이렇게 적은 느낌이 들지.."

했으나 역시나~ 엄청 적었다.

덜렁이와 나는 엄청 먹는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그 2인분. 혼자서도 먹을 수 있을만큼 양이 적었다......

맛은 있었다.

 








더 시키기엔 난감하고.......

맛은 있었지만 다음엔 안갈거 같다..

덜렁이는 2인분이 저만큼 양이냐고 물어보려고 했다.

그래도 배는 어느정도 채웠다. 날치알 주먹밥으로......ㅎㅎ

술도 아쉽고, 뭔가 만족할만큼은 아니어서 처음으로 둘이서 2차를 갔다.


선택한곳은 "먹튀"

나는 몇번 와봤지만 덜렁이는 처음방문~

우리는 모둠튀김(17,000원)으로 주문!

덜렁이는 신스쭈꾸미에 여운이 남아 있었는지 

어떻게 모둠튀김이 17,000원이냐고 물어본다.



먹튀 메뉴판~!

간간히 블로그 하게되다가 먹거리에 분석하게된 덜렁이..하하 ㅎㅎ

파워블로거 되시겠는데!!



먹튀 빌지 밑에는 주소와 전화번호가!?


아무튼 먹튀 모둠튀김이 덜렁이가 만족해야하는데 !



기본 뻥튀기와 양배추절임(?) 튀김 찍어먹는 소스

그리고.. 앞접시.


튀김을 기다리며 덜렁이가 기분이 좋은가보다~

셀카 삼매경~! 좀 기다리보니

모둠이 척!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양파튀김, 김말이, 고추튀김


맛있어 보인다~!!

이번에도 덜렁이는 양에 의심을(?) ㅋㅋ


가위로 튀김을 먹기 좋게 딱딱 잘라주고,

냠냠~!


덜렁이가

" 좋은 기름을 사용하는거 같다고, 맛있다고 "

오~ 합격점이구나!

양파 튀김도 잘먹고 새우튀김도 잘먹고,

어느정도 배가 차있어서

처음에는

덜렁이가 " 포장해갈판인데~" 라고했으나

그건 무슨??????? 거의 다먹었다........ㅋㅋ



ㅋㅋㅋ 그리고 우리는 수다를 열심히~!

먹튀에서 참이슬후레쉬를 2병 먹었다.

보통 각일병씩하는데 총 3병을~!


처음은 안좋았지만 끝은 깔끔하게~!

오늘 하루는 의미있는 날이다. 하핫



같이 사진도 이쁘게 찍고~!~! 재미진 하루였다.


다음에는 낙지볶음이나 쭈꾸미....로 배 채울테야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