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시판/먹거리,맛집 리뷰

[먹거리] 덜렁이와 함께 먹방 후기를~ ㅎㅎ (맥도날드x신전떡볶이x길거리분식)

반응형

덜렁이가 오늘은 햄버거가 땡긴다고 한다.

오늘의 메뉴는 햄버궈~

집에오더니 갑자기 신전떡볶이 떡볶이 생각나네..

그래서 나는


" 둘다 먹어~!"

"아니야~"

하더니 다시 마음이 바꼈는지 다시 둘다 먹는걸로..ㅋㅋ

오늘은 다른때보다 기분이 좋아보이는구나~

신전떡볶이에서 떡볶이와 오징어 튀김을..

음 순대도 땡기네.. 순대는 길거리에서 파는게 많이 주고 맛도 괜찮은데..

해서 생각나는거 다 먹기로!!


한번 배터져보세~  


햄버거는 맥도날드에서 먹기로 했다.

나는 제일 비싼(?)

'골든 에그 치즈버거' 세트 (세트 9,700원)


덜렁이는

'빅맥' 단품 (단품 4,900원)


해서 총 합계 14,600원!

전화주문으로 했는데 전화를 안받는다.. -.- 뭐지?

그래서 맥딜리버리 홈페이지 들어가서 회원가입하고 주문을 했다. 대강 저녁 10시쯤?

배달 예정시간은 10시 30분이라고 뜨네.. 음 주문량이 많은가 .!?

그사이에 나는 집에서 대기하기로 하고, 덜렁이가 분식을 사러 나갔다.


신전떡볶이에서 치즈떡볶이 중간맛 (치즈떡볶이 3,500원) + 오징어튀김 6개 (3개:2,000원)

총 합계 7,500원


오 근데 맥도날드는 엄청 15분만에 배달이 왔다.

같이 떡볶이 사러 갔으면 큰일 날뻔 했다. 


덜렁이는 신전떡볶이 갔다가 길거리에서 파는 순대 1인분 구입 3,500원~

"순대 염통이랑 허파 많이 주세요"

나 좋아하는걸 더 달라고 하시는 마나님.ㅎㅎ


이렇게 총 25,600원이라는 만찬을~!~!



시그니처 버거는 뭐지?

암튼 골든 에그 치즈버거와 빅맥

감자튀김 콜라 케찹~!



처음 먹어본다.  일단 베이컨과 다른 햄버거보다 더 두꺼운 패티

그리고 계란이 있구나! 맛있다! 맛있우!

다음에 먹는다면 더 저렴한걸 먹을거같다. 왜냐면..

맛있긴한데 다른 햄버거랑 큰차이는 못느끼겠다...

재료의 질이 다를랑가!? 베이컨이 비싸긴하지...ㅎ

아무튼 맛있다!




신전떡볶이(인계점) - 치즈떡볶이 (중간맛)


전에는 매번 배달주문만 시키다가 이번엔 덜렁이가 방문 포장 했는데

만들어진 떡볶이가 아니라 주문하면 떡볶이를 만든다고 한다.

다음에는 전화로 예약을 해야되는건가?? 대강 9분정도 걸린다고 하네...ㅎ.ㅎ



떡볶이도 냠냠! 치즈가 좀더 있으면 좋겠지만

괜찮다 ! 맛있다. 덜렁이는 숟가락으로 국물과 떡을 함께먹는다

잘먹는구먼 보기좋게 ㅎㅎ!









신전떡볶이 오징어튀김~

신전떡볶이 오징어튀김은 튀김옷이 얇다~ 오징어도 포동포동해서 씹는맛이 ~ 굿굿

덜렁이는 그냥 먹는게 맛있다고하는데 역시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게 진리지.....!

나만 그런가?..ㅋㅋ



먹기 좋게 짤라서 먹어주고~

맛있다. 껄껄~ 대만족.



길거리에서 파는 순대 ! 집에서 가깝고 해서 자주 먹는 분식집.

인계동 광명수산 옆에 CU앞에있는 조그마한 포장마차식으로 되어있는 분식집!

음 잘은 모르겠지만 나름 몇번 가서 그런지 덜렁이를 알아보는건가? 아닌가..ㅎㅎ

뭐 언젠간 알아 봐주실듯~ 껄껄

순대도 소금이나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것또한 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게 ! 굿굿


근데 먹으면서 염통이 어디 부위인지 궁금했다.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해봤더니. 헉........ 염통.. 심장이었구나.. 쿵쿵쿠웈우..

살짝 충격적이었지만 맛있으면 그만!

다음에는 덜렁이는 안먹을라나.... 좀 충격을 받은듯 한데...



이렇게 우리는 이렇게 만찬을 ㅋㅋ 완전 허겁지겁 먹었네..

음 ~ 소주 한잔을 했어야했나?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다.

덜렁이 완전 잘먹는구나 기분 좋구먼 ~!

밥도 좋지만 간혹 햄버거나 분식같은걸 간혹 먹으면

정말 괜찮은 듯 싶다!


아무튼 행복하다.    



신전떡볶이 수원인계점 메뉴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