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배달음식] 동탄2도시 명품치킨? 푸라닭 동탄영천점

반응형

울마눌과 나는 다른 분들보다는
치킨을 즐겨 먹지는 않는다.
많이 시켜먹어야 한달에 두번?정도 먹는다.
그리고 보통 순살파닭집이나
후참에서 보통먹고, 간혹 BBQ에서 먹었다.

예전부터 나는 푸라닭치킨이 궁금했다.
대부분 사람들이 맛있다고해서
먹어보고싶다 생각만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게되었다.

기본으로 먹는다면 타브랜드보다 저렴.
양념 치킨은 1000-2000원정도 있다.
아무래도 처음 먹는거라
기본반 + 양념반으로 주문해서 먹고싶어지만
그렇게는 없고, 양념반 + 양념반밖에서 없어서
기본한마리 + 악마치킨반
해서 한마리반을 주문했다.
잘몰라서 그렇게 주문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본반 + 양념반 메뉴가 있었으면 좋겠다.
한마리도 다못먹는 우리에게 정말 많은양이고,
분명 남길것이기에 부담스러운 가격이 된다.

뭐 어쨋든 주문 완료.

동탄6동(오산동) 주문으로 배달팁 3,000원이고,
50분정도 소요된다고 떴다.
정확한시간은 재보지 않았지만 예상시간보다
훨~씬 일찍 도착했다.
역시 배달시간이 빠르면 기분이 좋아진다.ㅎㅎ

명품스럽게 부직포가방에 치킨이 담겨져왔다.
치킨냄새가 마구마구
내 코를 자극 시켰다. 하핫


기본 푸라닭치킨 한마리.
악마 양념치킨 반마리.
소스 2가지 치킨무 코카콜라.
콜라는 좀 더 큰거였으면 좋으련만.. (욕심)

역시 검은색이 뭔가 프리미엄스럽다.
뭔가 있어보인달까?...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건가..?ㅎㅎ


이것이 기본 푸리닭 치킨.
무슨 치킨이든 후라이드는 무조건있어야한다.

이것은 악마 치킨 반마리.
함께들어있는 떡은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로 떡사리를
넣어주었다.
위에말처럼 후라이드가 무조건있어야하지만
느끼함에 약한 나이기에 양념도 있어야한다.
결과는 다 있어야한다.. @.@


그리고 빠져서는 안될 맥주.
탄산음료만 먹어도 좋지만 맥주가 빠지면,
2프로부족이 아닌 50프로는 부족해지는거같다.
맥주가 없으면 소주로 대체가능!ㅋㅋ

아무튼 정말 맛있게 먹었다.
오븐치킨과 일반 치킨 중간인듯한 느낌이지만
오븐치킨에 더 가깝다. 내 스타일의 치킨이다.
(일반적인 치킨보다 훌라라치킨,옛날통닭을 좋아한다)

악마반은 달콤하면서 첫맛만 매콤스럽다.
악마라는 이름을가지고있기에 꽤나 매운줄알았지만
그렇지 않았다.

너무 기대해서 먹어서인지 기대보다는 이하였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리뷰보면 투움바를 많이 먹던데 나중에는 투움바치킨을 시켜먹어봐야겠다.
그리고 아쉬운 한가지는 치킨에 지방이 많이 있었다.
닭손질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느낌이랄까?
여기지점만 그런건지 다른 지점도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다.

결론은 다시 시켜먹을 정도로 맛있는 맛이지만
나는 이제 푸라닭에서만 먹을거야정도는 아니다.
10점만점중에 7점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