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예약

[2021최신게임] 4399코리아 "삼국지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

반응형

글로벌 서버대전! 삼국지 Global 사전예약 & 출시 정보

*이미지 출처 : 삼국지 글로벌 사전예약 페이지

2021년 올해들어서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기대되는 게임으로

삼국지글로벌 모바일게임이 출시예정입니다.

자세히는 해보거나 유튜브 플레이영상을 봐야 정확하게 알수 있긴하겠지만

KOEI사의 삼국지 전략판과 매우 흡사한 느낌을 주는거 같습니다.

삼국지 글로벌과 삼국지 전략판 두 게임이 경쟁을 하게될거 같네요.

포인트는 게임사의 "운영"의 따라 판가름이 날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삼국지 글로벌도 2월 14일 기준으로 사전예약자 95만명을 달리고 있는걸로보아

게임사의 많은 홍보 뿐만아니라 유저들에게서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는 증거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4399코리아의 현재 대표적인 게임은 "기적의검"으로 유튜브를 보았던 사람은..... 들어는 봤을 게임이라 생각이 듭니다.

삼국지 글로벌은 중국게임으로 확실하게 호불호가 갈리는 게임이 될수도 있을거 같네요.

이제 삼국지 글로벌 사전예약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게임과 동일하게 마켓종류(구글플레이,앱스토어)와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고 사전예약을 하시면

5성무장 초선을 지급합니다. 후반에는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초반에 정말 큰 역할을 할거라 예상이 됩니다.

아무래도 무과금기준으로 사전예약신청하신분과 그렇지 않은분의 차이는 정말 크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을 보시고 고민하고계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신청하세요.

 그리고 페이스북 접속 이벤트로 기간내 계정마다 3회 모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촉,오의 무장들뿐만 아니라 공손찬, 마등 안량, 화웅, 화아타, 맹획등 유명 장수들까지 뽑을수 있고,

뽑은 무장중에 1명을  선택하여 추가로 무장을 얻을수 있습니다.

이또한 5성무장이네요.

그리고 사전예약 인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지만 이미 95만명 달성으로

각종아이템을 추가로 받을수 있네요. 하단부를 보니 한국,중국,일본 세나라에서 동시에 출시하여

나라끼리 대전할수도 있을거 같네요.. 인원을 다 합치니 무려 225만명이나 되네요..

어마어마합니다.. 

그리고 원스토어(Onestore)에서 사전예약을 추가로 하게되면

동전 * 5만, 무술P * 1000 , 마법 랜덤 제련 재료함 * 1개를 지급하며

원스토어 아이템 10% 할인쿠폰 1장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도 많고, 주는 아이템도 많아 시작할때 수월할듯 합니다.

그리고 친구 초대 이벤트로 

친구 한명을 초대해 예약시 룰렛횟수 1회를 획득 가능합니다 (최대 5회)

신서버초보자선물함,공성경지선물함,명장행운선물함,금수행운선물함,무장보급선물함을 받을수 있으니

친구초대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물론......친구에게 욕을 먹을수도........)

그리고 삼국지 글로벌 공식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시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게임아이템 그리고 선물까지 받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보아하니 삼국지 글로벌 출시일은 2021년 2월 16일로 이틀남았네요.

아직 하지 않으신분들은 꼭 사전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삼국지Global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홍보영상을 남기고, 저는 사라지겠습니다. 우리나라 홍보 모델은 옥택연이네요.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저는 이만!

아무런 대가없이 작성한 저만의 주관적인 생각과 객관적인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