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예약

[2021최신게임] 코에이(KOEI)팬이라면! "삼국지 전략판"사전예약 하자

반응형

삼국지매니아를 위한 코에이 테크모 모바일 대작 게임 "삼국지 전략판" 사전예약

* 이미지 출처 : 삼국지 전략판 사전예약 페이지

삼국지, 신장의야망, 그리고 콘솔 무쌍시리즈로 유명한 코에이 테크모에서

SLG 모바일게임으로 "삼국지 전략판" 대작 게임을 국내 출시 예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로 게임정보를 찾아보니 중국(홍콩)쪽에서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거 같더군요.

유튜버분들은 국내 출시전에 맛보기로 게임을 즐겨보시는거 같습니다.

자세히는 보지않았지만 많은 준비를 했다는게 한눈에도 딱 보였습니다.

하지만 게임특성상 약육강식의 세상.. 과금을 하냐 안하냐에따라 큰 차이가 있지 않을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하게 되네요.

비슷한게임스타일로 예상이되는 "로드모바일"을 하고 있는데 거의 무과금에 소과금유저인데

1년반동안....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출시 후 좋은 운영으로 무과금이나 소과금유저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간단하게 삼국지 전략판 사전예약과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은 항상 동일하게 자신의 마켓. 안드로이드와 iOS선택을 한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후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를 하고 사전예약을 누르면 사전예약이 완료됩니다.

보상으로는 동전 10000개를 지급하네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마켓 사전예약을 하면

추가적으로 장수를 지급하니 이것은 꼭! 사전예약해야하는것을 추천합니다.

게임을 해보지 않았지만 동전보다.. 장수를 지급하는게 더 끌리네요.. 근데 어떤 장수인지는 잘모르겠습니다..ㅠㅠ

그리고 달성 이벤트로 5만달성시 전법점수 200 , 10만달성시 금화 88 , 30만달성시 4성 동탁토벌 한정기념카드 ,

50만 달성시 독산옥 , 80만 달성시 4성 용맹위병을 지급하네요.

현재 2021년 2월 3일 19시 30분기준으로 50만명까지는 달성을 했네요.

출시하는날까지 80만달성은 당연하게!? 달성하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해봅니다. ㅎㅎ

그리고 어떤게임이든 항상 네이버 카페 이벤트를 진행하는거 같네요.

삼국지 전략판 삼행시를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 음? 6행시 아닌가?)

회원수에 따라 동전, 금화, 한정판 프로필 테두리, 보라색 마노, 4성 장수 조홍을 지급한다고합니다.

사전예약보상을 짜게 주는거 같았는데 전체적으로 보면 나름 괜찮게 보상을 지급하네요.

01234
삼국지 전략판 "게임소개" 페이지

그리고 마지막에는 게임소개로 스크린샷 5장이 공개가 되어있네요.

유튜브에 삼국지 전략판 검색하시면 홍콩서버을 미리 플레이한 영상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게임 스타일답게 연맹에 큰 중점을 주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한국, 아시아 서버전과 관련된 컨텐츠도 있을듯 싶습니다. ( 중국서버쪽이랑도 같으면... 뒤쳐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무조건 강한캐릭이 아닌 지형을 이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할듯 싶네요.

마지막 사진은 재력이 아닌 전략으로 승부하라라고 쓰여있지만.....

무,소과금은..... 아무리 전략으로해도 핵과금을 이길수 있을까?생각이 듭니다.

뭐~ 다른게임도 그건 마찬가지니깐 그래도 무,소과금유저들도 스트레스 안받고 즐겁게 게임할수 있는 삼국지 전략판

이었으면 좋겠네요.

보통 삼국지는 배경과 캐릭터들만 따오고 재미없는 게임들이 대부분 이었지만

오래전부터 삼국지만 만들어온 코에이에서 만드는거다보니 나름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삼국지 전략판 사전예약 하러 가기

삼국지 전략판 네이버 공식 카페 가기

삼국지 전략판은 2021년 2월 24일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 대가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