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예약

[2021최신게임] 1월26일 출시확정! "그랑사가" 사전예약 하세요!

반응형

NPIXEL (엔픽셀) 2021년 대박게임 예상! 그랑사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중!

* 이미지 출처 : "그랑사가" 사전예약 페이지

2021년 기대되는 게임들중에 하나인 "그랑사가" 오픈날짜가 1월 26일로 확정이 되었다.

엔필셀제작사에서 TV광고뿐만아니라 OST제작까지 야심차게 준비한게 보인다.

그랑사가 X 태연 콜라보로 스페셜 뮤직비디오까지 제작되었다.

1월 9일 날짜 기준으로 조회수 113만뷰를 달성하고 있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임인듯 싶다.

* 동영상 출처 : 유튜브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라는 태연이 부르는 그랑사가 OST를 들으며,

그랑사가라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사전등록을 진행중일뿐만 아니라 기사단명을 선점할수 있다.

좋은 아이디를 원하는 사람은 지금! 바로 선점해야한다.

2020년 11월 13일부터 진행을 시작하여 출시전날 2021년 1월 25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다른 게임 사전예약과 동일하게 자신이 해당하는 마켓과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고 정보수집 이용을 동의해주고,

사전등록을 눌러주면 간단하게 끝이 난다.

사전 보상 내용으로는 SSR 셀리나의 마음이라는 SSR등급의 아티팩트를 지급한다.

그리고 자신의 해당 마켓에서 사전등록을 하게되면 3만 골드를 더 받을수 있다.

그리고 현재까지 436만명이라는 사전등록자들이 있다. 목표는 500만명

각종 물약과 5만골드, 다이아, SR등급 SSR등급의 소환권등 많은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픈임박하게되면 500만 사전등록자 수가 되지않을까 생각이 든다. 될꺼라고 믿는다.

사전등록한 사람과 하지 않은 사람은 큰 차이가 벌어질정도로 큰 보상이 주어진다.

사전예약을 진행하엿다면 서버군(월드)를 선택하여 자신이 원하는 기사단 이름을 선점해야 한다.

현재 기준으로 서버는 10개가 있고, 1-10은 정확하게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다.

서버가 세분화가 되는것인지 채널같은 느낌일지는 모르겠다.

선점은 10개의 서버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원하는 기사단명(닉네임)을 입력하면 된다.

서버 선택전에 자신의 핸드폰으로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해야 한다.

사전등록과 기사단명을 선점한 것을 SNS로 해시태그와 공개상태같은 조건에 맞춰 공유하게되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과 구글기프트카드 1만원권에 응모하게 된다.

솔직히.. 당첨확률은 없을거라 생각하지만.. 돈드는게 아니니깐 한번 해보는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한다.

그리고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까지도 사전예약하게 되면

오늘의 짤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 받고, 룰렛을 돌려 여러 상품이나 이모티콘을 받을수 있다.

대체.... 사전예약을 몇번을 해야되는거지?ㅎㅎ 카톡사전예약은 따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게 아니니

상품이나 이모티콘을 원한다면 하는게 좋다.

그리고 유튜브 그랑사가 구독자가 10만명 달성하면 추가적으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그랑사가 네이버 공식 카페 10만명을 달성하게되면 또 추가적으로 아이템을 지급한다.

진짜.... 상품이랑 아이템을 얼마나 뿌리는건지 모르겠다.

그만큼 무과금유저들을 생각해주는 깊은 마음이 느껴진다.

내가 생각할때 "무과금유저는 미래다"라고 생각한다.

그러기에 무과금유저에게 원활하게 플레이할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면

반드시 성공할수 있는 게임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012
그랑사가 KEY ART

그랑사가 사전예약 페이지 하단에 보면 그랑사가에대한

프롤로그, 그랑웨폰, 아티팩트, 왕굴의 수호자에대한 상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게임에대한 세계관이나 스토리를 좋아하거나 게임의 대한 정보를 출시하기 전에 재미 삼아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고 생각한다. 

"에스프로젠"이라는 월드 지역에 라그나데아를 중신으로 여신의 정원이나 사모하 사막등 지역 정보도

한눈에 볼수 있게 정리가 잘되어있다.

 그리고 등장인물 (직업군) 정보도 알 수 있다. 이것은 게임을 하기에 중요한 요소이고,

나는 무엇을 할것인지 고민하는 타임이랄까 ?

카르트(암살자) , 나마리에(저격수) , 윈(수호자) 세리아드(정령사) , 큐이(마법사) , 라스(검사)

그랑사가의 주인공은 라스라 생각이 든다. 하지만....... 게임의 특화되있는 직업은 대부분 원거리직업군인데

그랑사가는 이 부분을 어떻게 할까? 근거리 직업군도 원활하게 할수 있게 밸런스를 잘 맞춰줬으면 좋겠다.

캐릭터명 선점이 아닌 기사단명을 선점하는걸로 보아 1명의 캐릭터를 진행하는게 아니라

그랑웨폰과 아티팩트를 조합하여 팀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인것으로 예상이 된다.

CBT를 진행하였기때문에 유튜브에서 그랑사가CBT를 검색하면 플레이영상을 볼수 있다.

그랑사가 컨텐츠로는 태그&팀플레이 , 게임플레이 , 강림&섬멸전 , 무한의 서고 , 결투장 , 기사단&길드회관

컨텐츠가 있고,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많은 컨텐츠가 많아 질것이다.

보스몬스터 정보에 대해도 알수 있고, 많은 미디어(동영상)들을 볼수 있다.

정말 사전예약 페이지만 보아도 정말 스케일이 큰 게임이라 생각이 든다.

수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진행할거라고 생각이 들고, 

아직 출시하지 않았지만 앞으로 나올 NC게임 "트릭스터M"과 라이벌 상대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출시하면 무조건 플레이 해볼것이다.

이렇게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이 포스팅은 100퍼센트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하였고, 단 0원도 받지 않은 솔직한 내용이다.

그랑사가 사전예약 하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