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코드 무료나눔

[게임] 라인게임즈 "이카루스 이터널" 사전예약 쿠폰 나눔

반응형

마동석 LINE Games "이카루스 이터널" 사전코드 나눔 (모비)

* 이미지 출처 : 이카루스 이터널 공식 카페

마동석 홍보모델로 많은 광고를 했던 라인게임즈 이카루스 이터널.

2021년 출시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플레이를 해보지 않아서 제가 어떻게 평을 할 수는 없지만

구글플레이 리뷰같은걸 봤을때

게임은 괜찮지만 현금유도가 심한편이라고 되어있네요.

 

정말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생각했던것보다는 적겠지만 그래도 많은 관심을 끄는 게임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네이버 공식카페 회원수는 6만명을 돌파하였고, 게임 내 서버도 6개가 운영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운영으로 무,소과금 유저들도 즐겁게 할수 있는 게임이었으면 좋겠네요.

 

이야기를 본론으로 들어가면 이카루스 이터널을 재밌게 하시는 분들을위해서

모비에서 문자온 사전예약 쿠폰을 나눔하고자 합니다.

 

사전보상은 3만골드와 주신의 결정 1,700개를 지급하네요.

사전예약 쿠폰번호는

5f1b-7539-0e25-4175

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떨어진 민심을 기회를 삼아 좋은 운영가 재미난 컨텐츠와 이벤트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되시고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