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예약

[게임] 이세계 모험 ARPG "히어로즈 테일즈" 사전예약 진행중

반응형

37MOBILE GAMES "히어로즈 테일즈" 사전예약 이벤트

* 이미지 출처 : "히어로즈 테일즈" 사전예약 페이지

사전예약 홍보를 꾸준히 하고있는게임 "히어로즈 테일즈"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유튜브를 보시거나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광고시청을 하셨던 분이라면 홍보영상을 한번이라도 접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37MOBILE GAMES도 처음으로 서비스하는 게임이라 게임의 존망을 가르는 운영을 잘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단점이라 생각하면 첫게임이다보니 미숙한 부분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게임 스타일은 한번정도는 플레이해보고 싶은 게임이다보니 너무 과금유도만 심하지 않다면 평타는 치지 않을까생각이 드는 게임이네요. 다만 한가지 걱정인 부분은 국내게임사가 아닌 "중국"게임사라는게 약간 신경이 쓰일 뿐입니다.

그럼 히어로즈 테일즈 게임과 사전예약 정보를 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 하는 방법은 자신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고,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 및 SMS 수신 동의를 하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간단하게 사전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병아리 이어폰과 학생 책가방을 지급합니다.

게임에서 어떤 영향을 줄지는 모르겠지만 코스튬 역할은 확실히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토어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면 게임 진행에 필요한 랜덤 펫 상자와 탈것:웰시코기를 지급하네요.

웰시코기는 참 귀엽네요...ㅎㅎ

그리고 사전예약자 수 달성보상으로 50만 최고보상까지 달성한 상태입니다.

풍경이나 다이아, 거인, 보물지도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네요.

다이아는 과금재화인것은 분명하지만 다른 아이템들은 어떤 아이템인지 잘모르겠네요.

보아하니 책가방은 코스튬이 아닌 소모성 아이템인것 같네요.

물론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카페/SNS 공유 인증 이벤트로

플레이스테이셔5, 1만원 문화상품권, 1만원 구글 기프트카드(위에는.. 오타가..!?),1만원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한다고합니다.

어떤 SNS를 공유만하고 공유URL만 첨부하면 응모는 되는듯합니다.

추첨을 통해서 지급하는거 같기는 몇명에게 지급하는지는 적혀있지 않네요.

그리고 간단한 직업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잠입자 , 방랑자, 몽상가, 수호자 4가지 직업이 있네요.

간단하게 어쌔신(도적), 로그(궁수), 프리스트(힐러), 성기사(탱커)인듯 하네요.

기본 직업으로 마법사가 존재하지 않네요? 음... 추후에 신규 클래스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간단한 게임소개가 나와있네요. 

MMORPG가 아닌 MMOARPG라고 소개가 되어있는데 

제가 알기로는 ARPG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액션" 타격을 특징으로 삼고 싶어서 표현을 한것 같네요.

물론 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 그리고 수십가지의 코스튬과 귀여운 펫과 탈것들과 전략적인 던전플레이를 하는

기본적인 MMORPG인것 같습니다. 중국게임 특성상 "중국양산형"게임의 기본 VIP시스템같은것만 있지 않다면

충분히 즐길만한 기대되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사전예약하러 가기

 

아무대가 없이 객관적인 게임정보를 바탕으로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