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게시판/# PC 고전 게임 정보

[PC주얼 고전게임CD] "신성 징기스칸" RTS 게임 정보 및 사진

반응형

블로그 관리를 자주 한다고 매일하지만 작심삼일로 관리하고 있는 나..ㅠㅠ

또다시.. 이렇게 마음 먹어보네요... 하하핫.

 

직접 플레이할 시간은 없어서 내손을 거쳐간 CD를 사진으로 남겨 보고자 이렇게 작성하네요.

오늘 기록할 게임은 신성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징기스칸"입니다.

 

저도 처음보는 게임이네요. 아무래도 PC게임을 초,중시절에 많이 접했다보니 90년대 고전게임들은 그나마 아는 편인데

2000년대 넘어가면서 온라인게임위주로 하다보니 그외의 게임은 생소하고 알지 못하는거 같네요.

물론 신성징기스칸은 그렇게 인기있던 게임은 아니었던거 같은데 몇몇 분들에게는 진한 추억을 가지고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뭔가 RTS 장르에 약간의 삼국지요소를 섞은 듯한 느낌이랄까요?.. 유튜브 플레이영상을 감상 후 느낌입니다.ㅎ

 

신성 징기스칸 PC주얼게임 앞면 모습입니다.

삼국지 영웅들도 나오는건가요?  조운,유비,관우 캐릭터를 연상시킵니다.

 

간단한 정보로는

 

# 제목 : 징기스칸

# 제작사 : 신성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이용가

# 제작년월 : 2002년 3월

# 시스템 요구 사항 : 

   RAM : 64MB 이상

   펜티엄 200Mhz이상

   윈도우 95/98/2000/ME/XP

 

입니다.

 

펼쳐보면

 

방대한 시나리오의 대서사시!

징기스칸의 대륙정벌이 시작된다!

무장보물 리스트와 게임 실행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리얼타임으로 업그레이드된 전략과 전술 !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으로 대륙을 정복한다 !

 

사실적배경과 실시간 전략이 결합된 고급게임방식. 징기스칸, 풍운의 일대기를 체험하는

고비사막영웅전모드, 대륙에 왕국을 건국하는 천하통일 모드,

가상모드방식과 멀티대전모드의 무한전쟁!!! 역사적 줄거리가 힘차게 펼쳐지고 박진감

넘치는 방대한 스케일의 전쟁묘사!! 더욱더 화려해진 전쟁효과와 300여명에 이르는 장수들,

10대문화의 재현과 특수부대아이템.

징기스칸의 일대기를 게임으로 재현한다 8인 네트웍 멀티플레이.

 

라고 적혀있네요.

 

CD모습입니다. 현재는 미개봉상태. 나중에 플레이해 볼 시간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물론 신성 징기스칸은 아니지만 징기스칸이란 게임들을 많이 즐겨서 했습니다.

KOEI 게임들을 너무 좋아했죠. 

DOS 게임으로는 원조비사. 윈도우게임으로는 징기스칸4.

징기스칸4는 지금도 간혹 생각나는 게임입니다.

 

지금 나이로 그당시에 있었다면 정품 패키지 게임들을 하나하나 소장했을텐데

돈없던.. 초딩시절이었던때라 ㅠㅠ 지금은 KOEI 게임들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 한것같습니다.

이렇게 신성 징기스칸에대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