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매탄동] 수원 찜닭배달맛집 "찜닭의 전설" 후기/리뷰

반응형
쉬는 날에는 덜렁이가 맛잇는 음식들이 땡기나보다.
점심은 쿠우쿠우. 저녁은 지동시장에서 순대곱창을 먹을려고했지만 쿠우쿠우에서 폭식해서
남문에서 볼일만보고, 집으로 귀가했다.
배부르긴햇지만 저녁은 안먹기 뭐해서..
덜렁이가 찜닭이 땡긴다고했다.

그래서 배달의 민족을 뒤지기시작!
거기서 찜닭의전설 우수업소를 찾았다.
우수업소+리뷰평도 매우좋았다.

바로결제 1000원 쿠폰도
받을수있었다.
제일 기본 안동찜닭(중)
22,000원로 선택했다.

중자이상 구입하면
콜라 1.25L
서비스로 준다고한다.

그리고 요청사항에
배민 리뷰작성하면
왕만두 3개도!
당연히 리뷰적는다고 주문했다.


도착했다.
배달도 빠른편이고,
배달하시는분도 친절하셨다.

과자와 서비스 콜라,왕만두
그리고 밑반찬으로 단무지,콩나물무침,김치가있다.


밑반찬들. 깔끔하게 포장되어왔다.
김치는 중국산김치가아닌 국산김치같앗다
콩나물무침은 그냥 깔끔한 맛.


그리고 서비스 왕만두 3개
내가 좋아하는 김치만두
그리고 고기만두


그리고 메인 안동찜닭!
완전 맛있게 보인다.
덜렁이는 양배추 당근 조랭이떡
같은게 다른 찜닭집들보다 많아서
엄청 좋아했다.


그리고 덜렁이가 납작당면
납작당면은 1000원을 추가해야한다.
1000원쿠폰으로 사는 느낌이 든다.ㅎㅎ
당면이 다른집보다 간이 잘베어 들어잇었다
굿굿!


내가 좋아하는 닭다리~
맛있다.
고기는 다른집이랑 큰차이는 없는거같지만
국물만 떠먹으면 정말 맛있다.
시간과 수고가 좀있다면
좀더 쫄여먹으면....헐~~!ㅋㅋ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찜닭을 시켜먹으면
여기서 시켜 먹을듯 하다.
맛 + 서비스 + 깔끔(위생적)


정성이 들어가있는 멘트!
바램이 있다면 초심만 잃지 않으셧으면하는..

아무튼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