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수원매교동] 배달음식 "원조 조방낙지":: 조방낙지볶음2인주문 리뷰/후기

반응형

오늘은 쉬는날..

점심에는 라면을 먹었다.

근데 이상하게.. 뭔가 허한 느낌이 드네 ..

뭔가 저녁밥은 맛있게 먹고싶었다.

치킨,찜닭,닭갈비,낙지볶음 그런 고기종류..

덜렁이에게 물어봤더니 그중에서 낙지볶음이 제일 땡긴다고 한다.

근데.. 배달음식점에서 낙지볶음이 맛있는곳이 없어서....ㅠㅠ

전문점이 아닌 대부분 야식집....

배달의민족(배민)에서 뒤적거리다가 찾은

원조 조방낙지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리뷰가 6개뿐이다 (그중 1개는 .. 제꺼..ㅎㅎ)

이곳에 도전이다!

낙지볶음 전문점인거 같다.

메뉴도 딱 4가지이다. 음 근데 사진은 조리되어있지않은 상태사진이네?

아무튼 메뉴는

조방낙지볶음

조방낙새볶음

조방낙삼볶음

조방낙삼새볶음

낙지볶음에 뭐가 추가로 들어가냐인듯 싶다.

처음이기에 기본 메뉴인 조방낙지볶음 2인 19,000원으로 했다.

1,000원 쿠폰도 있기에. 18,000원에 먹을수 있는듯 하다.

하지만.

배달비 1,000원과 기본으로는 조리되어있지 않은 상태로 오는듯하다

따로 조리비 1,000원를 받는다.

배달비 1,000원 받는것도 씁쓸한데 ㅠㅠ 조리비 1,000원이라니..

이부분이 너무나 아쉬운 부분이다.

그래도 정말 맛있다면. 그정도쯤이야!

배달비 1,000원까지 총 21,000원 결제

결제하고서 알았는데 쿠폰을 사용하지 않았다.

나의 소중한 1,000원  

아! 그리고 요즘에 배달의 민족 식당에서 많이하는 리뷰이벤트

요청사항에 리뷰작성을 적으면 서비스음식을 주고,

리뷰를 꼬옥 작성해주는 이벤트를 한다.

원조조방낙지에선 참치마요주먹밥 or 공기밥 2개 or 당면사리

중에 선택했다.

우리는 참치마요주먹밥으로 선택~!

그리고선 바로 바로결제 카카오톡 메세지가 날라왔다.

60분소요된다고 왔다.

10월 30일 21:39분에 주문해서

22:15분에 도착했다.

정확히 36분 걸렸다. 배달 속도는 굿굿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도착이 왔다.

구성품은 일회용수저 + 밑반찬 + 낙지볶음 + 김가루 + 참치마요주먹밥

개봉하는 기쁨~ 즐거움~ 맛있기를 기대하며 항상 개봉을 한다 ㅎㅎ

김가루

나는 안 넣어 먹었지만 덜렁이는 낙지볶음에 비벼먹을때 김가루를 넣어서 먹으니 맛있다고 한다.

백김치

나는 깔끔하게 맛있었는데 덜렁이 스타일은 아니라고 한다.

그냥 먹을만 하다.

미역냉국

미역의 비린맛은 없어서 괜찮았지만 ㅠㅠ 식초가 부족한듯 나는 상큼한 냉국이 좋은데

근데 나중에 먹으니 그냥 쏘쏘하다.

그리고 리뷰 작성 이벤트 서비스로 온 참치마요주먹밥

사진으로 봐서 커보일수도있지만 진짜 크다.

맛도 맛있다. 자극적인 낙지볶음을 달래줄수 있는 참치마요주먹밥. 좋은 궁합인거 같다.

그래도..... 낙지볶음은.... 흰쌀밥이 아닐까?ㅎㅎ

그리고 메인메뉴 조방낙지볶음 매운맛

매콤하긴했지만 매운것을 잘먹거나 즐겨먹는 사람이라면 폭탄매운맛으로 선택하길 권한다.

음~ 낙지볶음 맛을 평가하자면 맛있다.

일반 낙지볶음집과 다른점이 있다면 국물이 좀 있더라.

조방낙지가 뭔지 모르지만 조방낙지볶음이라 그런건가? 아무튼 일반 국물 낙지볶음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약간의 당면사리가 있는데 우리 덜렁이가 진짜 맛있다고 한다.

근데 아쉬운점이 있다면. "너무 짜다" ....

맛있는데 너무 짜다 ㅠㅠ 배민 리뷰에도 달았으나

사장님 댓글은 "맛있게 해드린다고 소스를 아낌없이 추가했더니 그런결과가.....ㅜㅜ"라고 말씀을 하셨다.

그래도 한끼식사로 잘 먹었다. 다음에도 시켜먹어보면 이렇게 짠맛인지 알수 있을거 같다.

사람마다 맛있을수도 맛없을수도 있지만

딱히 먹는곳이 없다면 원조 조방낙지 시도 해볼만 하다.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지만 평일이랑 토요일,일요일 영업시간이 다르다.

평일 오전 11:00 ~ 밤 12:00

토요일 오전 11:00 ~ 오후 11:00

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9:00


배달 지역 및 배달비 안내

1,000원 : 고등동 매교동 매산동 세류1동 인계동 지동 행궁동

2,000원 : 세류2동 세류3동 우만1동 우만2동

3,000원 : 곡선동 권선1동 권선2동 매탄1동 매탄2동 매탄3동 매탄4동 원천동 화서1동

4,000원 : 광교1동 광교2동


배달하는 지역은 많지만 그만큼 배달비가 많다.

배달의 민족 전화번호 : 050-6329-66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