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시판/외국영화 리뷰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날영화 "버드 박스" 감상 후기 / 리뷰

반응형

최신영화 / 추천영화 / 넷플릭스영화 / 스릴러 / 생존영화

" 버드 박스 "

Bird Box, 2018

감상 후기 / 리뷰


< 영화 정보 >

미국 영화

장르 : 드라마 / SF / 스릴러

시간 : 124분

< 영화 장면 >




< 감상 후기 / 리뷰 >

백수 생활이 길어지고..

낮밤이 길어지고.. 덜렁이와 함께할수있는건..

영화 감상. 보다 보니

대부분의 최신 영화는 모두 보았다.

그러다가 드라마를 보게 되었다.

처음으로 접하게 된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이었다.


넷플릭스에 대해 잘 모르고, 영화관에서 상영하는게 아닌

인터넷으로 관람하는거라 내머릿속에서는 그냥 B급?영화 동영상들인줄 알았는데,

킹덤을 보고 나서 넷플릭스에대한 벽이 허물이졌다.

볼 영화도 없고 해서 넷플릭스 추천 영화를 찾다가

뭔가 새로운 느낌인 " 버드 박스 "를 찾았다.

버드 박스 예고편을 보니 아! 이거 유튜브에서 많이 광고했던 영화였구나 하고 생각이 났다.

감상을 하니

아 많은 사람들이 추천 영화구나. 이것이 진정 스릴러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

소재도 신선한 느낌이고, 아쉬운건 그 소재에 대한 설명이 없는 것이다.

장점은 일단 서론이 진짜 짧다. 지루한 부분없이 2시간이라는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몰입감부터 긴장감까지.. 마음에 들었다.

맬러리역인 산드록 블럭이기에 더 재밌었던것인가!?

네이버 평점 7.5점이지만 그 보다 더 높을 수있을거 같았다.

영화관에서 본다면 더 실감이 나고, 더 흥행할수 있었을텐데..

스릴러영화로써 정말 재밌는 영화이다.


< 넷플릭스 " 버드박스 " 공식예고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