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게시판/배달음식 리뷰

[동탄배달음식] 순살치킨이 맛있는 "마조치킨"리뷰/후기(정보)

반응형

느끼하지않은 치킨집 동탄석우동
"마조치킨" 리뷰

* 1월10일 저녁주문
- 스노우 스파이시 순살 반
- 스노우 스파이시 양념 반
- 카스 생맥주 500ml

배달의 민족 주문 내역

닭요리는 튀김보다는 볶음같은 요리를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치킨을 잘안시켜먹는데
최근들어서는 우리기준으로는 정말 자주 시켜먹었다.
이번에 덜렁이 마눌이 순살로 먹고싶다고해서
항상 먹던 파닭에서 먹지않고 새로운 곳에서 주문했다.
매장 주변은 코로나 2단계 극복 이벤트로 배달팁을 안받지만 동탄6동(오산동)은 꽤나 거리가 되서 배달팁
2.000원이 추가로 나왔다.
글작성하기 5일전에 먹은거라 배달속도는 자세히 기억이 안나지만 폭설때문에 90분이상 긴시간을 기다렸다.

스파이시 순살 후라이드반 양념반에
카스 생맥주 500ml
그리고 기본 제공되는 수제피클무와 양배추샐러드,
샐러드소스,웰치스355ml
리뷰이벤트로 받은 수제안심까스 2조각

여기서 중요한것은 투명소스는 샐러드 소스이고
하얀소스는 스노우치킨후라이드에 뿌려지는 소스이다.

우리는 반대로 ...넣었다... 근데 맛은 나쁘지않았다.
우리 덜렁이마눌기준이지만...ㅎㅎ

그리고 치킨무가 아닌 수제피클무라 호불호가 있을듯하지만 더 정성과 신경쓰신게느껴진다.

스노우 스파이시 순살 치킨
스파이시 순살치킨 답게 느끼하지않다.
우리에게 느끼하지않다면 정말 맛있는 치킨이라고 생각한다. 닭다리살로 살도 부드럽다.

그리고 스파이시 순살 양념
일반적으로 먹는 단짠단짠 양념이 아닌 매콤매콤한
양념이다.

후라이드나 양념 둘다 맛있었다.
다음에 재주문해서 먹을정도로 맛있다.
배달팁이 2000원인데 이벤트종료로 3000원을 넘긴다면
고민할듯하다... 워낙에 치킨집도 많고, 안먹어본곳도 많으니깐 aa....

이미지 출처 : 배달의 민족

마조치킨 대표메뉴이다.
뼈 치킨같은 경우엔 다른 브랜드치킨들보다 1000-2000원정도 저렴한거같다. 나중에 기회가되면 시켜먹어봐야겠다.

그리고 마조치킨의 매력은 세계 맥주가아닌
세계 생맥주다. 병이나 캔인줄알았는데
생맥주 페트병에서 담겨서 오더라..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서 고민이 될듯하지만
다른곳에 없는 색다른 맥주를 먹어볼수있다는 매력이 있는거같다.

이렇게 마조치킨 리뷰적어보았다.
느끼해서 치킨을 많이 먹지 못하는 분에게 추천하고싶다.
그리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좋아하는분에게도 '-'a


마조치킨 동탄직영본점은
최소금액 15,000원이상 주문가능하다.
현재는 배달팁 이벤트로 근처는 무료이고,
먼거리는 2천원 지역할증이 붙는다고 한다.

영업시간은
평일,일요일 오후2시~익일 새벽 1시45분
요일 낮12시~익일 새벽 1시45분

배달지역
석우동,반송동,능동,기산동,반월동,
진안동,병점동,농서동,서천동,동탄2신도시 일부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석우동 31-2
디지털스테이션 1층
(홀이 꽤나 큰듯하다)

내돈내산한 솔직한 주관적인 리뷰를
작성해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