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코드 무료나눔

[게임] 위드허그(withHUG) "비홍지경" 정식출시! 사전예약쿠폰 나눔

반응형

전략 턴 RPG게임 "비홍지경" 사전예약 쿠폰 무료나눔! (모비쿠폰)

* 구글플레이 비홍지경

요즘에 기대되는 게임들과 퀄리티가 상당한 게임들이 많이 출시가 많이 되고있습니다.

정말 기대되지만 막상해보면 게임사들의 스타일이 변함이 없다보니

기대보다 이하를 느끼는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요즘 대부분의 게임들은 MMORPG 스타일이라 오픈 필드게임들이 유행인것 같습니다.

턴게임(SRPG)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큰 과금도 필요 없이 즐길수 있는 게임이 비홍지경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각양각생의 캐릭터들을 수집하며 조합으로 전략적인 게임을 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저는 실제플레이를 해보지 않았기에 정확한 답변을 할 수는 없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 2D감성을 좋아하시는분에게는 괜찮을것 같습니다.

큰 회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위드허그회사이기 때문입니다.

너무 서론이 길어졌네요.. ㅎㅎ 모비에서 사전예약 쿠폰이 나왔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을 아직 사용하지 못하신분들이 많을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1,000젬을 지급하네요. 인게임에서 사용할수 있는 캐시(과금재화)인듯 싶습니다.

아마 갓챠시스템(뽑기)인듯 한데 소환 한번하는데 몇젬을 소요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없는것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는 행동력이나 필요한 재화를 구매하는데 요기나게 사용될듯 하네요.

쿠폰 사용 방법으로는

(유저 정보 아이콘)->(교환 코드)->(사전예약 코드 입력)

하시면 보상이 지급됩니다.

쿠폰번호입니다.

75b9679ac00ad64d

입니다.

빨리 쓰시는분이 임자입니다. 소원이지만 사용하신분은 댓글좀 남겨주셨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재밌게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 대가없이 작성된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