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시판/M게임 사전코드 무료나눔

[게임] 게임펍 "파이널 삼국지2" 출시! 사전예약 쿠폰 무료 나눔

반응형

GamePub 파이널삼국지 2번째 시리즈! 모비쿠폰 무료 나눔

* 이미지 출처 : 파이널 삼국지 2 네이버 공식 카페

요즘 아일랜드M과 미르의 전설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펍에서 파이널 삼국지1편에 이어

파이널 삼국지2를 출시하였습니다.

게임 회사는 알지만 파이널 삼국지라는 게임은 잘모르겠지만 2번째 시리즈를 만들었다는건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게임을 증명하는것 같습니다.

물론 홍보도 많지 않고, 퀄리티가 대기업 게임사보다는 아닌것 같지만

분명한건 파이널 삼국지만의 매력이 분명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2의나라"를 기다리고있는 입장으로써 시작하지 않는게 나은것 같아서

게임을 하시려는 분이나 다른 게임 출시를 기다리면서 잠시나마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전코드를 무료나눔 합니다.

 

게임을 즐겁게 하시는분들은 사전쿠폰 사용하셔서 재미나게 플레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쿠폰번호는 SJuhnd8v7p4j88ehy (엄청.... 기네요)

 

보상내용으로는 고급소환패 1개, 은화 50만, 상점갱신패 5개, 원보 300개를 지급하네요.

수집 RPG를 좋아하시고, 자신만의 조합덱을 만들어서 플레이를 재밌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 대가 없이 작성한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